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169회

방송일 : 2014년 4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게스트: 포미닛(현아, 가윤) & 엠블랙(지오, 미르)

 

 

 noname01


 

엠블랙 지오, 미르 가수된 이유 “기획사 대표님인 매형 덕분에..(?)”

 

최근 신곡을 발표한 아이돌 그룹, ‘포미닛’의 현아, 가윤과 ‘엠블랙’의 지오, 미르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화제다. 이날 녹화에는 매주 전국의 가요제에 참가하는 아내 때문에 고민이라는 30대 남성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서른 살인 아내가 가수가 되겠다며 전국 가요제에 참가한다. 주말마다 기사 노릇하랴, 매니저 노릇하랴 정말 죽을 맛이다”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MC는 게스트에게 “데뷔 전, 가수가 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냐”고 질문을 던졌더. 이에 지오는 “나도 이 분처럼 가요제에 많이 나갔다. 창원 백화점 가요제부터 시, 도 대회 가요제까지 나갔었다”고 밝혔다. 이어 지오는 “미르는 가수가 되기 위해서 기획사 대표님인 매형을 만났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미르 역시 “저희 큰 누나가 노력을 많이 해줬다”며 재치 있게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미르의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4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KBS2TV <안녕하세요>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미닛 가윤, 솔직발언 “겨드랑이 냄새 숨기고 싶다”

 

최근 신곡을 발표한 아이돌 그룹, ‘포미닛’의 현아, 가윤과 ‘엠블랙’의 지오, 미르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화제다.

 

이날 녹화에는 여자친구가 자꾸 자신의 겨드랑이 냄새를 맡게 해서 고민이라는 20대 남성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여자 친구가 시도 때도 없이 자신의 겨드랑이 냄새를 맡게 한다. 싫다고 해도 억지로 맡게해서 힘들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잠시 후, 고민 주인공의 여자친구가 등장했고, 남자친구에게 겨드랑이 냄새를 맡게 하는 이유에 대해 당당히 밝혀 MC와 게스트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

 

이 사연을 들은 엠블랙 지오는 “이건 말도 안된다. 저는 사랑하기 때문에 여자친구가 정신차릴 수 있게 뺨을 때리겠다”며 폭탄 발언을 하기도 했다. 이에 포미닛 가윤도 “겨드랑이 냄새만큼은 남자친구에게 숨기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겨드랑이 냄새를 숨기고 싶다는 가윤의 솔직한 고백은 4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KBS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